Loading...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공지사항
치과보험 | 성형 수술비 | 보험금 지급
HOME > Moneyfree > 금융신상품
무배당 PCA 맥스초이스 변액연금보험
회사명 PCA생명
첨부파일 없음 2010-07-07
시장금리 이상의 수익률 추구 및 유연성과 안정성 갖춰
- 2010년 10월까지 연 5.5% 확정공시이율 적용
- 채권금리변동 및 주식시장성과를 공시이율에 적용하여 기대 수익 높임
- 납입 5년째부터 조건충족 시, 매년 월 기본보험료 20%~40% ‘매직 보너스’ 제공

(2010년 4월 1일) 은퇴설계전문가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이 시장금리 이상의 수익률을 추구하면서 유연성과 안정성을 갖춘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을 출시한다.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은 금융위기 이후 수익성과 유연성, 안정성의 삼박자를 동시에 모색하는 재테크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으로서, 중장기 목적자금 조성을 목표로 하되 펀드나 변액 보험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다.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채권금리 변동 및 주식 시장 성과를 일정부분 공시이율에 적용하여 시장금리 이상의 수익률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2010년 10월까지는 연 5.5% 확정공시이율을 적용하며, 이후부터는 60개월 자산연계형 특정자산의 연환산 수익률을 해당 운용자산 규모로 가중 평균한 값 및 외부지표로 산출된 기준지표에 따라 공시이율이 결정되어 시장금리 이상의 수익률을 추구한다. 시장변동과 관계없이 보험기간 동안 최저적립금을 보장하기 위한 이율로 연복리 1.0%를 제공하여, 만기환급금 및 해지환급금은 최저적립금 적용이율 연복리 1.0%로 산출한 금액과 실제 공시이율을 적용한 금액 중에서 더 큰 금액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납입 5년째부터는 납입기간 중 보험료의 일정부분을 추가 적립하는 ‘매직 보너스’가 연 1회 제공된다. 5~9년째 납입 시에는 월 기본보험료의 20%를, 10~15년째 납입 시에는 40%를 매년 추가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오래 유지할수록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10년 이상 유지 시에는 보험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연금전환 특약을 통해 가입 후 5년 경과 후부터 45세 이후에는 종신, 확정, 상속, 혼합연금 등으로 설정하여 실질적인 연금재원으로 활용 가능할 수 있는데다 중도인출도 가능해, 학자금, 유학자금, 결혼 자금, 내 집 마련, 은퇴자금, 창업 등 다양한 유형의 목적자금 마련에 두루 활용될 수 있다.

PCA생명 마케팅 총괄 민기식 전무는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은 경쟁력 있는 공시이율 적용과 매직보너스 기능을 통한 수익성을 바탕으로 연금전환특약, 중도인출기능을 통해 안정성과 유연성까지 갖춘 상품”이라며 “중장기 목적자금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안정적인 자산증식 수단이 될 것”이라고 신상품을 소개했다.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은 만 15세부터 5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성별과 납입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다. 구좌당 납입 보험료는 20만원부터 50만원으로 80세가 만기이다.

한편, PCA생명은 ‘무배당 PCA 매직 저축보험’ 출시 기념으로, 4월 1일(목)부터 5월 12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http://www.pcakorea.co.kr/)를 통해 은퇴 후 꿈을 위한 ‘찾아라~ 매직 세이빙(SAV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8일(화)이며, 총 6명에게 애플사의 아이패드(iPad)구입 지원금 80만원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댓글쓰기
댓글수: 0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전글 러빙유 여성보장보험
다음글 e-다이렉트유니버셜종신보험